전지현이 옆에 앉자, 손흥민이 보인 행동... 누리꾼 반응 폭발 중 (사진+영상)

2023-09-19 08:42

add remove print link

영국 런던에서 열린 버버리 2024 SS 패션쇼
“전지현은 너무 예쁘고 손흥민은 멋있다...”

축구 선수 손흥민과 배우 전지현이 다시 한번 만났다.

왼쪽부터 손흥민, 전지현 / 뉴스1
왼쪽부터 손흥민, 전지현 / 뉴스1

두 사람은 18일(현지 시각) 영국 런던에서 열린 버버리 2024 SS 패션쇼에 참석했다. 해당 투 샷이 담긴 모습은 패션 매거진 더블유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전지현은 하얀색 터틀넥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또 생머리를 길게 늘어뜨려 청순함을 과시했다. 손흥민은 체크무늬가 그려져 있는 검은색 코트를 입어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영국 런던에서 다시 만난 전지현과 손흥민 / 더블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영국 런던에서 다시 만난 전지현과 손흥민 / 더블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들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버버리 2023 FW 컬렉션에 참석해 시선을 모았다.

손흥민과 전지현은 존재만으로도 강렬한 아우라를 뽐냈고 당시 두 사람이 나눈 대화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 촬영이 끝나자, 전지현은 손흥민에게 "사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고 말을 걸었다. 이에 손흥민은 "어. 아니에요. 아니에요. 당연히 사인해드려야죠"라고 답하며 웃음을 지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W Korea(@wkorea)님의 공유 게시물

처음 만났을 당시에는 어색해 보였던 두 사람. 이번에는 자연스러운 모습과 한층 가까워져 보여 누리꾼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손흥민과 전지현의 두 번째 만남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다시 만난 손흥민과 전지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19일 게재됐고, X(옛 트위터)에 손흥민과 전지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퍼지기 시작했다.

또 한 누리꾼이 X에 공유한 사진이 시선을 끌었다. 해당 사진에서 손흥민은 전지현이 옆에 앉자 두 손을 공손히 모으고 얌전히 앉아 있는 반면에 전지현은 자신을 찍는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거나 능숙하게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둘 다 예쁘고 멋지다", "전지현 왜 이렇게 이쁘냐. 20대 때 모습 그대로다", "전지현 시어머니가 손흥민 찐팬이더라. 엄청 좋아하시겠다", "버버리 모델 잘 뽑았다", "전지현은 너무 예쁘고 손흥민은 멋있다", "둘 다 너무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home 강보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