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학동 예술가와 함께하는 체험프로그램 운영

2023-09-20 19:04

add remove print link

- 서학예술마을도서관, 마을예술가 한숙 작가 작업실에서 ‘유리에 그림 그리기’ 프로그램 3회 운영
- 참여한 시민들, 다양한 유리잔에 전용 물감을 이용해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는 시간 가져

○ 전북 전주시는 20일 서학예술마을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한숙 예술가와 함께하는 작품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이번 프로그램은 한숙 작가의 작업실인 ‘초록장화’에서 지난 9월 6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진행됐다.

전주시
전주시

○ 참여한 시민들은 작가와 함께 다양한 모양의 유리잔에 전용 물감을 이용한 그림을 그려보고, 한숙 예술가의 작품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프로그램에 함께한 한숙 예술가는 1998년 전북예술회관 개인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다수의 전시회를 꾸준히 개최하는 등 미술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서학예술마을도서관은 이번 한숙 작가 체험 프로그램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진창윤 작가와 함께 그림과 글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이야기가 담긴 시 쓰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 김병수 전주시 도서관본부장은 “이번 체험을 통해 시민 모두가 예술인이 돼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면서 “서학예술마을도서관은 시민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예술작품을 향유 할 수 있는 전시와 체험이 가득한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ome 한평희 기자 hphking0323@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