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멤버, 그룹 활동 일시 중단...그런데 이유가 정말 '눈물'난다
2023-10-11 20:43
add remove print link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남자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
멤버 성민, 활동 일시 중단...“어머니 큰 수술 앞둬”
남자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 멤버 성민이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1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성민은 크래비티 활동을 일시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스타쉽 측은 공식 채널에 자세한 공지를 올렸다.
스타쉽 측은 "성민의 어머니가 병환으로 큰 수술을 앞두고 있다"며 "당사는 크래비티 멤버들 그리고 성민과 충분한 논의 하에 성민이 당분간 어머니의 곁을 지킬 수 있게 돕도록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 "성민의 어머니 및 성민 본인에게 최선의 결정이라고 판단했다. 금일 공지 이후의 활동은 성민을 제외한 8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 별도로 안내문을 띄우겠다며 "성민 어머니의 쾌유를 위해 여러분의 많은 응원, 격려 및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성민은 2003년생으로 올해 20세다. 서울 송파구 출신으로 중학교 3학년 때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길거리 캐스팅됐다. 이후 '크래비티' 서브보컬로 정식 데뷔했다.

※ 다음은 크래비티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크래비티 멤버 성민의 활동 일시 중단과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성민의 어머니께서 병환으로 곧 큰 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당사는 크래비티 멤버들 그리고 성민과 충분한 논의 하에 성민이 당분간 어머니의 곁을 지킬 수 있게 하는 것이 성민의 어머니 및 성민 본인에게 최선의 결정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금일 공지 이후의 활동은 성민을 제외한 8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별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민 어머니의 쾌유를 위해 러비티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격려 및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