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등산, 나들이 가방으로 딱" 휴대성 최고라는 7천 원대 접이식 백팩

2023-10-15 09:00

add remove print link

85g 초경량 접이식 백팩, 펼치면 20L
일상, 휴가에서 스포티하게 착용 가능

단풍이 붉게 물들고, 선선한 바람이 얼굴을 스치는 '가을'이 오자 등산에 나선 사람이 많다. 이에 최근 좌우 위아래 접어주면 주먹만 한 사이즈로 변신해 주머니에 쏙 휴대하기 편하다는 신박한 등산 가방이 출시됐다.

바로 '초경량 아웃도어 포켓백팩'이다. (바로가기)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형태에 4가지 색상으로 일상과 휴가에서 스포티하게 착용 가능하며 7,500의 부담 없는 가격에 휴가, 등산, 캠핑 시 활용도가 좋아, 간증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가장 특별한 점은 접으면 13cm의 손바닥만 한 크기, 펼치면 20L 백팩이 된다. 넉넉한 사이즈로 노트북, 패드, 책 등 다양한 짐을 보관할 수 있다. 앞, 옆 사이드 서브 포켓이 있어 스마트폰이나 물병 등 각종 잡동사니를 수납하기도 편리하다. (바로가기)

스마트폰보다 가벼운 무게로 여행 갈 때, 등산 갈 때 휴대성이 좋아 활동하기 좋다. 또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립스탑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되어 생활방수에 강력하다. 갑작스러운 비나 야외에서도 무리 없다.

구매자들은 "생각보다 너무 튼튼해서 찢어질 걱정 없어요" "갑작스럽게 짐이 생겼을 때 엄청 유용하네요" "가볍고 휴대성 좋은 백팩 찾고 있었는데... 대만족입니다" "등산용으로 제격이네요ㅋㅋㅋ"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초경량 아웃도어 포켓백팩'은 그레이/네이비/블랙/오렌지 네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5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7,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평소 가볍고 휴대성 좋은 백팩이 필요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