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개기름, 정내, 비듬, 탈모... 하루 한 번 '이것' 뿌려주면 해방 가능?!

2023-10-20 09:00

add remove print link

각질, 비듬, 가려움 유발하는 두피 노폐물
노폐물 시원하게 밀어주는 30초 컷 '두피 때밀이'

하얗게 뜬 각질과 비듬, 뜨겁고 떡진 두피, 건조로 인한 가려움, 말 못 할 탈모 고민···

원인은 바로 '깨끗이 씻기지 않은 두피'에 있다.

눈에 보이진 않지만, 두피에는 의외로 샴푸 찌꺼기, 각질, 먼지, 유분 등 많은 노폐물이 굳어 떨어지지 않고 있는데 이런 것들이 쌓이면 샴푸를 해도 두피에서 퀘퀘한 냄새가 나고 가려움, 비듬, 탈모 등의 현상이 계속된다.

치아에 치석이 쌓이듯 두피에도 노폐물이 굳으며 쌓이기 때문에 꾸준히 제거를 해줘야 한다. 특히나 두피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딥 클렌징'은 필수다.

이에 최근 칙칙 뿌려만 주면 더러운 두피를 싹 청소해 주는 신개념 헤어 부스터가 등장했다.

만점에 가까운 소비자 평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골드 마유 부스터 헤어 토닉이다. 샴푸만으로 제거되지 않는 숨은 두피 노폐물까지 싹 밀어주는 '두피 때밀이'라며 이목을 끌고 있다. (바로가기)

# 다른 제품이랑 어떻게 다른가요?

시중에 나온 두피 각질제거제는 대부분 크림, 스크럽 타입으로 바른 뒤 마사지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반면 헤어 토닉은 30초간 칙칙 뿌리고 3분-5분 방치한 뒤에 헹굴 필요 없이 바로 샴푸 하면 되기에 매우 간편하다.

목욕탕에서 때를 밀기 위해 탕에 들어가 각질을 불려주는 것과 같은 원리로, 샴푸 전에 각질·비듬·노폐물 등을 불려서 딥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꾸준히 사용할 시 비듬·각질·탈모·떡진두피 고민에서 해방될 수 있다. (바로가기)

모공을 막고 있는 노폐물을 부드럽게 불려주고 흡착한 뒤, 특허 성분 및 두피 케어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원리다.

비듬 특허 성분(편백잎 추출물, 밀리타리스 동충하초 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수분 진정 케어 성분(알라토인, 마유, 병풀, 올리브 추출물) 등이 시원하고 청량하게 두피 각질과 피지를 딥 클렌징 해준다.

아침에 감아도 오후가 되면 번들거리고 개기름 지는 두피의 보습과 영양 두 가지 모두를 케어한다.

실제 '불림 효과' 테스트 결과, 쉽게 떨어지지 않던 두피 노폐물이 깨끗하게 떨어져 나가는 모습이 확인됐다. 딥 클렌징, 수분감, 비듬, 각질 테스트까지 마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단순 두피관리 제품과는 확연히 다른 효과를 볼 수 있다. (바로가기)

아무리 비싸고 좋은 샴푸와 두피 에센스를 사용한다고 해도 두피가 막혀 있다면 제품의 효과는 느끼기 어렵다. 앞으론 막힌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해줄 30초 컷 헤어토닉으로 지긋지긋한 두피 고민에서 벗어나 보는 건 어떨까. (바로가기)

'골드 마유 부스터 헤어 토닉'은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만원대,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바로가기)

탈모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아래 '마유 샴푸'를 추가 참고해 봐도 도움이 되겠다.

“저기... 가발 떨어졌어요” 소개팅서 충격받은 기획 실장이 직접 만든 탈모 샴푸 머리카락 나게 하는 마유(馬油)로 만든 '탈모 완화 샴푸',출시 1개월 만에 탈모 샴푸 1위 달성
위키트리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