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때문에 힘들다” 나는 솔로 조섹츤, 16기 영숙에게 공개사과 요구

2023-10-16 10:07

add remove print link

'나는 솔로' 4기 영수, 영숙 욕설 논란 사과 요구
“요구사항 이행 시 법적 대응 없이 마무리할 것”

SBS PLUS·ENA '나는 솔로' 4기 영수로 잘 알려진 조섹츤이 16기 영숙에게 공개 사과를 요구하고 나섰다. 이와 관련해 영숙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은 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마이웨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앞서 조섹츤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선 넘은 여출에게 ㅈㄹ저격 당한 조섹츤의 공식 입장'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조섹츤 / 유튜브 조섹츤 zosek
조섹츤 / 유튜브 조섹츤 zosek

공개된 영상 속 조섹츤은 'XX하고 앉았네' 영상 봤을 때 기분이 어땠나?'라고 묻는 질문에 "저는 '느끼해요' 그 정도 선이면 얼마든지 하하하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었다는 느낌이다. 실수라고 생각하고 싶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아울러 "하지만 조섹츤은 전 세계에서 저 한 명이잖나. 저에 대해 얘기한 게 된 거고 저에 대해 모르는 사람도 그렇게 앉아있는 사람으로 알 거고 영상이 박제되면서 긴 시간 돌아다닐 것 아니냐. 피해를 당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는 16기 영숙이 라이브 방송 도중 16기 옥순과 조섹츤에 대한 질문을 받고 "저는 조섹츤이 누군지도 모른다. 조근조근 섹시한 츤데레? XX하고 앉았네"라고 답한 것에 대해 불쾌함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16기 영숙 / 영숙 인스타그램
16기 영숙 / 영숙 인스타그램

조섹츤은 자신의 SNS에 영숙에게 직접 보낸 DM(다이렉트 메시지)도 공개했다. 조섹츤은 영숙에게 금주 내 저녁시간에 원래 하던 인스타 라방을 통해 수천 명 팬들 앞에서 저를 욕한 것에 대해 공식 사과 할 것, 인스타 스토리에 공식 사과문을 써줄 것, 이 사항을 조섹츤이 알 수 있도록 맞팔을 우선적으로 할 것 등을 요구했다.

끝으로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지만 상기 요구 사항을 이행해 주면 그것으로 이번 사태는 법적 대응 없이 마무리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억지가 너무 심하다. 이런 일로 고소를", "조섹츤이 모르는 사람이 대다수다", "다들 연예인 병이 단단히 걸린 것 같다, "이건 좀 아닌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섹츤의 공개 사과 요구에 영숙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은 채 유튜버 활동 시작 소식을 전했다.

home 신아람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