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홍보 영상 찍는 이 남자, 믿기지 않지만 빌 게이츠입니다 (영상)
2023-10-20 14:03
add remove print link
빌 게이츠, 딸과 공차로 티 타임 즐겨
“작년에 버블티 소개해 줘서 감사하다”

빌 게이츠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인 피비 게이츠와 공차 버블티를 마시는 릴스(15초~30초 짧은 영상)를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영상은 빌 게이츠 부녀가 각각 공차 버블티에 빨대를 꽂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두 사람은 미국 뉴욕 맨해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보이는 한 테라스에 마주 앉아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빌 게이츠는 영상과 함께 '아빠와 딸의 버블티 타임(Father-daughter bubble tea time)'이라는 글을 올렸다.

또 배우 시무 리우를 언급하며 "작년에 버블티를 소개해줘 감사하다"는 댓글을 달았다.
빌 게이츠가 언급한 시무 리우는 '김씨네 편의점', '샹치와 텐링즈의 전설' 등에 출연한 중국계 캐나다인 배우다.
공차 코리아 역시 해당 영상이 게시된 사실을 확인하고 이를 자사 인스타그램에 '지금이 바로 공차 타임!(Gongcha time!'이라는 글과 함께 리그램했다.
빌 게이츠가 버블티를 마시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당황스럽다. 왜 여기서 공차가 나오는 거야?", "와 빌 게이츠를 어떻게 섭외한 거야?", "내가 살다 살다 공차 먹는 빌 게이츠를 보다니", "이왜진(이게 왜 진짜?)", "빌 게이츠도 마시는 공차"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공차 코리아는 직접 빌 게이츠를 섭외한 것이 아니라고 밝혔다.
빌 게이츠가 촬영한 영상은 구체적인 촬영 시기와 마시고 있는 음료가 무엇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빌 게이츠는 펄을 추가한 자몽그린티, 딸 피비 게이츠는 공차의 대표 메뉴인 블랙 밀크티 펄을 마시고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빌 게이츠가 즐겨 마시는 공차는 23개국에서 20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에선 213개, 뉴욕에만 136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가장 가까운 공차 매장은 도보 3분 거리의 맨해튼 웨스트 32번가 한인타운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