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20주년 기념, 다음 달 13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정보)

2023-11-01 12:15

add remove print link

뽀로로 20주년 기념, 극장에서 만난다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다음 달 13일 개봉

어린이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뽀통령'으로 불린 뽀로로 캐릭터의 탄생 20주년을 맞아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이 다음 달 13일 개봉한다.

1일 CJ CGV에 따르면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결성한 '뽀로로 밴드'가 우주에서 최고의 스타를 뽑는 오디션 '파랑돌 슈퍼스타 선발대회'에 도전하면서 벌어지는 모험 이야기를 그린다.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의 한 장면 / CJ CGV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의 한 장면 / CJ CGV

크롱과 루피 등 귀여운 친구들이 뽀로로와 함께 우주선을 타고 오디션에 출전한다. 완벽한 실력을 자랑하는 인공지능(AI) 아이돌 아이원과 악당 빅벤 등 새로운 캐릭터들도 등장한다.

뽀로로 밴드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매니저 스캣과 모든 것이 완벽한 AI 아이돌 아이원과 악당 빅벤까지, 이번 극장판 시리즈에서 만날 뉴 캐릭터들이 공개돼 기대감을 더한다.

‘뽀로로 밴드’와 함께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영화 속 화려한 볼거리를 책임질 새로운 캐릭터 아이원의 등장은 뽀로로 극장판을 더욱 즐겁게 즐기는 또 다른 관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CJ CGV는 "우승이 목표가 아니라 다 함께 재미있게 놀기 위해 오디션에 참가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모습을 통해 부모는 아이에게 경쟁을 통한 우승만이 인생의 목표가 아니라는 긍정적이고 교육적인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윤제완·김성민 감독이 연출했고, 상영 시간은 77분이다.

home 연합뉴스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