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학교 치과병원 아트스페이스,컬리넌리 초대 개인전 'Shape:형상' 개최
2023-12-06 08:42
add remove print link
전남대학교 치과병원 아트스페이스,컬리넌리 초대 개인전 'Shape:형상' 개최
전남대학교 치과병원 아트스페이스갤러리에서는 2023년 12월 1일부터 30일까지 예술가 컬리넌리 초대 개인전 'Shape:형상'이 펼쳐진다.

이번 전시는 환자, 보호자, 그리고 시만을 위한 특별한 전시회로, 2023년 한 해를 마감하며 예술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자리로 주목받고 있다. 프랑스에서 활동한 예술가 컬리넌리는 'Shape:형상'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인다.

컬리넌리의 작품은 선이 지닌 다양한 의미를 통해 독특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으며, 특히 선들이 형상의 해체와 움직임의 구성으로 이어지며 여성과 남성의 이미지가 선들의 윤곽을 통해 시각적으로 해석되도록 표현된다. 이로써 형상은 인간적인 것과 비구상적인 것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느낌을 즐기는 작품으로 돋보인다.
대표작인 'DYNAMIC

이번 전시는 컬리넌리의 29번째 개인전으로, 그의 작품세계에 많은 이들이 빠져들었던 것은 물론이고, 이전에는 'Light' 개인전/Louvre of the Carousel de France, '전등을 보다' 개인전/제주 이중섭미술관, 'MAP OUT'초대개인전/아트뮤제 등 다수의 전시에 참여하여 국내외에서 폭넓게 인정받고 있다.
또한, 컬리넌리의 작품은 드라마와 영화 배경 그림으로도 전시되었으며, tVN '남자친구', SBS '사내맞선', KBS2 '삼남매가 용감하게',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Netflix '하이라키', KBS2 가제 '김하늘 주연' 월화드라마 등에서 그의 작품이 사용되어 관객들에게 친숙한 예술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예술을 통해 풍요로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