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 아름과 결혼 앞둔 남자친구 극단적인 선택 시도

2023-12-14 08:48

add remove print link

아름 “착실히 살아왔던 오빠가... 온몸이 부들부들 떨린다”
“눈물 멈추지 않아... 악플러들 반드시 강력하게 처벌할 것”

티아라 출신 아름이 재혼을 앞둔 남자친구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밝혔다.

티아라 출신 아름.  / 아름 인스타그램
티아라 출신 아름. / 아름 인스타그램

아름은 14일 새벽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남자친구가 과한 연락들과 각종 여러 악플과 댓글들로 인해 충동적으로 극단 선택 시도를 했다”고 말했다. 그는 남자친구가 평소 먹던 우울증 약을 과다 복용해 쓰러져 있는 걸 자신이 뒤늦게 발견했다고 했다.

그는 “원인자들에게 묻고 싶다. 이제 속이 편하신가 여쭙고 싶다”며 “저는 익숙하지만 착실히 잘 살아왔던 오빠는 그게 아닐 거다. 눈물 머금고 글을 쓰는 제가 온몸이 부들부들 떨린다”고 말했다.

그는 “오빠가 며칠 사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아프다. 아무리 생각해도 여기저기 계속 올라오는 악성 댓글, 악플러들의 추측, 악플러들의 괴롭힘으로 인해 벌어진 일들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런 일들을 처음 겪다 보니 얼마나 아프고 두려웠을까 생각하면 지켜 주지 못한 것 같은 마음에 눈물이 멈추지 않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름은 “오빠가 깨어나고 안 깨어 나고를 떠나 악플러들, 그리고 결정적인 글들을 올린 사람들을 반드시 강력하게 처벌할 것”이라고 했다.

아름은 “불리하면 극단적인 선택을 한다고 협박한다는 글을 봤는데 오빠는 매 순간 상대를 더 위하는 배려 깊은 사람”이라며 “사람 목숨 갖고 장난치지 마라. 그리고 우리 좀 건들지 마라. 생명에 관한 루머를 만든 것도 부족해 악플을 다는 건 아니지 않나. 전청조라는 사람이고 나발이고 조용히 좀 해 달라”고 했다.

앞서 아름은 전남편과 이혼 소송 중이라는 소식과 함께 남자친구와 재혼한다는 소식을 동시에 알려 화제를 모았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름이 2012년 7월 14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티아라 공식 팬클럽 QUEEN'S(퀸즈) 창단식 기자회견에서 취재진에 인사를 하고 있다. / 연합뉴스
아름이 2012년 7월 14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티아라 공식 팬클럽 QUEEN'S(퀸즈) 창단식 기자회견에서 취재진에 인사를 하고 있다. / 연합뉴스
home 이근수 기자 kingsma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