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세탁기에 OOO 해봤더니...” 빨래 쉰내 99.9% 잡는 비법

2024-03-22 20:00

add remove print link

빨래 후 옷에서 악취 난다면?
세탁기 초간단 셀프 청소법과 추천 꿀템

빨래를 해도 옷에 남는 쉰내·악취
섬유 속 진드기·세균으로 인한 몸드름과 가려움
빨래를 해도 오히려 지저분한 세탁물

.

.

향긋한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사용해도, 세탁조 클리너로 세탁기를 청소해봐도 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한 가지 확인해야 할 곳이 있다.

바로 세탁기 속 '고무 패킹'이다.

고무 패킹 속은 빨래의 최대 적 '물곰팡이'가 가장 많이 서식하고 있는 장소다. 고무 패킹 속을 주기적으로 청소·관리해주지 않는다면, 드럼세탁기 냄새 원인을 절대 해결할 수 없다. 또 빨래를 해도 득실득실한 세균과 진드기들이 섬유 속에 남아있게 된다.

이런 고민을 완벽히 해결해줄 소문난 혁명템이 있다. 쭈-욱 짜 넣기만 하면 패킹 속 곰팡이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는 세탁기 가글 곰팡이제거젤이다.

이 가글젤 하나면 업체를 불러 패킹을 교체하는 번거로운 일에서 해방될 수 있다. 출시 2주 만에 4만 개 판매 달성을 기록하며 화제의 상품이 된 이 곰팡이 제거젤은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특가 6,4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바로가기)

세탁기 가글젤은 계면활성제와 알코올, 수산화나트륨 등의 성분이 들어 있는 젤 형태로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실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소에서 측정한 결과, 이 가글젤을 사용한 뒤 고무 패킹 속 묵은 때와 곰팡이, 세균 등이 99.9% 제거됐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우선 세탁기 고무 패킹 속 곰팡이가 있는 부위에 젤을 쭈욱 짜 넣고 1~3시간 방치한 뒤 마른걸레로 젤을 닦아낸다. 닦아낸 걸레를 세탁기 속에 넣고 '온수'로 설정해 '표준'으로 작동시켜주면 끝이다. ( ※ 주의: 걸레 외의 세탁물은 절대 함께 세탁하면 안 됨!! )

테트라클로로에틸렌, 트리클로로에틸렌폼알데하이드, 벤젠, 비소, 수산화나트륨 등 총 6개 유해성분 항목 합격 판정을 받은 KTC 인증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은 드럼세탁기 전용 상품이다.

구매자들은 "무시무시한 곰팡이가 쏵~ 대박임", "1년에 한 번씩 고무 패킹 청소한다고 업체 불렀는데 그럴 필요 없어졌네요", "드럼세탁기 쓰면서 하부곰팡이로 별짓 다 해봐도 안 지워졌는데 이 제품 쓰고 3분의 2가 사라짐ㅠㅠ", "묻어나오는 거 없이 깨끗해졌어요. 참고로 10년 넘은 오래된 세탁기"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이하 실제 사용자 구매 후기
이하 실제 사용자 구매 후기

세탁기 가글 곰팡이 제거젤은 택샵에서 79%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최저가 6,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변기 내부 오염도보다 250배 높다는 세탁 내부 오염... 평소 세균 득실득실했던 세탁기 고무 패킹 청소가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