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물리치료학과, 2024학년도 MT 진행

2024-03-23 20:31

add remove print link

“선·후배 간의 즐거운 화합”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물리치료학과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학생들과 교수진 모두가 함께 어울려 화순 금호리조트에서 MT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본 행사는 물리치료학과 제16대 학생회(Run to You!)에서 진행했으며, 1~4학년 재학생이 모두 참석함에 따라 총 123명(재학생 110명, 전임 및 겸임교수 7명, 대학원생 6명)으로 코로나-19 이후 최대 인원이 참석했다.

1부는 선·후배 간의 화합을 높이는 체육대회와 레크레이션을 진행하여 최종 우승팀에게 전임교수 및 겸임교수들이 준비한 활동 지원 선물을 전달했으며, 이후 겸임교수와 대학원생을 소개하는 동시에 대학원 소개도 간단히 진행했다.

2부는 신입생의 빠른 대학 생활 적응과 사제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자 소통의 장을 만들어 재학생과 교수 간의 간담회를 진행했으며, 신입생들은 학과 첫 행사이자 선·후배와 함께 소통의 첫 자리로 기대와 설렘이 가득했다.

재학생들은 “선·후배, 동기들과 함께 바베큐 파티를 해서 색다른 경험이었다.”, “많은 학우들과 이야기하고 친해질 수 있는 기회였다.”라고 말했다.

광주여대 물리치료학과 학생회 이○화 회장은 “MT 행사를 학생회 임원들과 함께 학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많이 고민하여 준비했으며, 학생들이 서로 소통하고 하나가 되는 자리를 만든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