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사회복지학과 대학원 졸업생 고광자 동문,더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 개원

2024-03-23 20:34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여대 사회복지학과 대학원 졸업생 고광자 동문,더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 개원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사회복지학과는 지난 21일 본교 학부와 대학원을 졸업한 고광자 동문이 더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를 개원하여 광산구 상무대로에 위치한 센터에서 개원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광주여대 고광자 동문은 8년 전부터 서구 상무지구에서 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으로 2호점인 더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를 개원함으로써 사회복지에 대한 전망을 밝혀주는 모범사례를 보여주고 있다.

아울러 본교 사회복지학과 졸업생인 최○림 동문이 선임 사회복지사로 근무하고 있어 재학생은 물론 졸업 동문들에게 긍지를 심어주고 있다.

또한 개원식의 축하공연 중 하나로 광주여대 사회복지학과 손명동 교수가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더불어락 노인복지관 어르신들로 구성된 하모니카 공연단의 공연은 개원식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재학생들의 취업과 창업을 담당하고 있는 광주여대 사회복지학과 손명동 교수는 “졸업 동문들의 지속적인 성장 발전에 자긍심을 느끼며, 센터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협력을 약속할 것이다. 사회복지학과 재학생들에게는 취업의 기회를, 사회복지상담학과(성인학습자 전담과정) 재학생들에게는 창업의 정보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