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놀먹보...캐시워크 돈버는퀴즈 3월 26일 문제와 정답

2024-03-26 13:04

add remove print link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3월 26일 문제와 정답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캐시워크 앱에 다양한 돈버는퀴즈가 올라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앱을 활용한 재테크, 앱테크가 가능한 캐시워크 모바일 앱에서는 다양한 퀴즈를 풀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퀴즈 종류는 크게 쇼핑, 금융, 생활,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하게 나눌 수 있다. 각 종류에 따라 적립 포인트도 다르게 쌓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캐시워크와 같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리워드앱으로는 토스(행운의 퀴즈), OK캐쉬백(오퀴즈), 시럽(타임어택 퀴즈) 등이 있다.

대표적인 앱테크 방법 중 하나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3월 26일(화요일) 문제와 정답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캐시워크 제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캐시워크 제공

야놀자 놀먹보

문제: “놀먹보 초특가위크 시즌3! 3월 25일부터 4월 14일 매일 오전 10시 놀러 갈 때 꼭 필요한 O개 브랜드의 혜택을 야놀자 회원 누구에게나 선착순으로 드립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투썸플레이스! 시즌메뉴 포함 모든 제조 음료가 2000원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중이에요. 매일 새로운 혜택을 잊지 말고 챙기세요.”

정답: ‘7’

문제: “노는 게 더 즐거워진다! 놀먹보 초특가위크 시즌3!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쿠폰을 드려요. 모든 제조 음료 OOOO원 할인. 지금 바로 쿠폰 받고, 맛있는 시즌 음료 초특가로 즐기세요. 매일 출석체크 7일 이상하면 1만 야놀자 포인트를 드리고, 투썸플레이스에서도 야놀자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모든 혜택 잊지 말고 챙기세요!”

정답: ‘2000’

문제: “놀러 갈 때 필요한 7개 브랜드의 혜택을 드리는 놀먹보 초특가위크 시즌3! 매일 오전 10시 야놀자에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오늘의 브랜드는 투썸플레이스! 시즌 메뉴 포함 모든 제조 음료가 2000원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 중이에요. 다음 주 투썸플레이스 쿠폰은 모든 OOOO 10% 예약할인 쿠폰이니 매주 새로운 혜택을 잊지 말고 챙기세요. (ㅎㅋㅇㅋ)”

정답: ‘할인쿠폰’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