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외제차 부럽지 않다" 운전자 만족도 100%인 차량용 충전기 끝판왕

2024-03-27 12:00

add remove print link

4개 동시 고속충전 가능한 '릴 충전기'
택샵 단독 50% 특가

운전을 하다 보면 불편한 점이 하나둘 생기기 마련. 특히 충전해야 하는 기기는 많은데 충전 속도가 답답하거나 케이블끼리 엉키기라도 하면 지저분하고 운전 질이 떨어지게 된다.

최근 이러한 불편함을 모두 없앤 신통방통한 차량용 충전기가 출시됐다.

충전기 하나로 4개 기기를 동시 고속 충전할 수 있는 '카슈아 릴충전기'다. 출시 직후 입소문을 빠르게 타며 구매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이루는 아이템이다.

POINT 01. 내장형 릴 케이블

최대 80cm 길이의 내장형 FLAT 릴 케이블(C타입 릴 케이블, 8핀 릴 케이블)로 줄 꼬임 없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POINT 02. 오토릴 타입

내장형 릴 타입으로 미사용 시 살짝 당겼다가 놓으면 자동으로 감겨 들어가 편리한 케이블 정리가 가능하다. 릴 케이블이 10cm 단위로 고정되어 자유롭게 길이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POINT 03. 4포트 동시 충전

릴 카입 케이블과 두 개의 충전 포트로 여러 대의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다. C타입 릴 케이블은 최대 100W 출력을 지원해 동시 충전 시에도 안정적인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POINT 04. LCD 디스플레이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자동차 배터리 전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온도를 제어하는 다중 보호 시스템 설계로 발열 감소와 동시에 충전효율을 향상시켜준다.

POINT 05. 간편한 조절 헤드

180도 각도조절 헤드와 8핀, C타입 내장형 케이블로 다양한 기기를 간편 충전 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여기저기 충전 줄이 너저분했는데 한결 깔끔해졌어요", "고급진 느낌에 고속 충전까지!", "사용법이 간편해요ㅎㅎ" 등 반응을 보였다.

카슈아 고속충전기 릴충전기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단독 50% 특가 2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