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마시면 10분 만에 온몸의 부기 쏙 빠진다는 '아이돌 물' 제조법

2024-03-27 17:29

add remove print link

많은 걸그룹 멤버들이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은 ‘아이돌 물’
붓기제거와 체지방 분해를 도와줘

길고 가느다란 각선미, 11자 복근...

365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경을 기울여 관리한다는 여자 아이돌들은 어떤 방법을 통해 몸매를 유지하고 있을까? 한 아이돌의 '붓기'와 관련된 발언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받았다.

그는 "제가 다니는 숍에서 아침마다 배우, 아이돌에게 주는 마법의 차가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아이돌 물'을 마시면 부기가 10분에서 20분 사이에 확 빠진다며 경험담을 털어놨다. 마시기만 해도 온몸의 부기가 쏙 빠진다는 '아이돌 물'의 비법은 뭘까?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아이돌물'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물 500ml, 녹차티백 1개, 설탕 반 티스푼, 레몬즙 2큰술로 섞으면 된다. 그러나 매번 여러 가지 재료를 넣고 섞어야 하기에 매일 외출하며 만들어 먹기란 쉽지 않다.

이하 마법의 차
이하 마법의 차

이 때문인지 최근 한 포 뜯어 물에 타 먹으면 '아이돌물'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입소문 난 제품 하나가 눈길을 끌고 있다. 돼지기름도 분해하는 '청담동샵 마법의 차' 스틱이다. 현재 택샵에서 34% 할인된 1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어떤 원리인가요?

주 재료인 '녹차'가 카테킨 성분으로 지방 흡수량을 감소, 체지방 분해를 도와줘 부기를 빼는 데 효과가 있다. 여기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레몬', 독소배출에 도움을 주는 '꿀' 성분이 체내 흡수율을 3배 높여줘 지방층을 말끔하게 연소시켜 준다.

부원료로 호박과 우엉을 사용해 식욕억제와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까지 더욱 극대화했다. 마치 스타X스 '자몽허니블랙티'와 맛이 비슷해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간편한 스틱 포로 되어있어 휴대성이 용이하며 바쁜 출근길이나 업무 중에 물대신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 1~3회 정도를 물 200ml에 섞어서 섭취하면 된다.

구매자들은 "먹을 거 다 먹고도 5키로 빠졌어요!!" "연예인들이 마신다던데 이유가 있네요ㅋㅋㅋ" "부었을 때 아침에 한 잔 딱 마셔주면 바로 쫙 빠집니다" "차가워도 맛있고, 따뜻해도 맛있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청담동샵 마법의 차(30포)'는 현재 택샵에서 34%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9,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철, 오늘부터 붓기와 체중 감량에 탁월한 '마법의 차'로 관리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