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1억 든다” 결혼식장 얘기하다 갈등 터진 커플팰리스 커플

2024-03-27 14:33

add remove print link

남자는 경찰관, 여자는 작곡가

방송에 나온 커플이 결혼식 얘기를 하다 갈등을 빚었다.

지난 26일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에서는 송재형·박시영 커플이 웨딩플래너를 만났다.

송재형의 직업은 경찰관, 박시영은 K팝 작곡가다.

박 씨는 "드레스는 빌려도 수트는 사고 싶다" "동시 예식은 하고 싶지 않다" 등 의견을 냈다.

송 씨는 결혼식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모습이었다. 그는 "상대방에게 맞춰줘야 안 싸운다고 하더라"라고 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paralisart-Shutterstock.com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paralisart-Shutterstock.com

이어 박 씨는 "야외에서 버진로드를 설치해서 하고 싶다. 그런데 비싸다더라. 8000만 원 정도 한다더라"라고 했다.

플래너는 바로 해당 장소가 신라호텔 영빈관임을 알아맞췄다. 그러면서 "총 예산 1억 8000만 원 정도"라고 전했다.

박 씨는 "하이엔드 그런 거 궁금해서 보니까 1억이 나오더라"라며 "꼭 그렇게 해야 하는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송 씨는 "해도 된다"면서도 "그런데 자원은 한정적이니까 집에 투자하는 게 좋지 않을까. 너도 너의 로망이 있을 거고 생각했던 것들의 선이 있다. 하지만 나의 기준과 연봉이 있으니 절충을 해야 한다. 갑자기 너의 선에 맞춰서 돈을 벌 수는 없다. 노력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박 씨는 "조율을 할까 아니면 시작을 하지 말까"라고 했다. 송 씨는 "그건 내가 꺼낼 수 없다"며 "너는 내려올 수 있지만 나의 능력은 높일 수가 없어. 너의 마음에 달린 이야기"라고 말했다.

Mnet '커플팰리스'
Mnet '커플팰리스'

박 씨는 "이상일 뿐이다. 누구나 이상형을 만날 수 없듯이 내가 생각이 짧았던 거 같다. 내가 오빠의 조건을 보고 내가 만난 건 아니잖아. 사람 좋아서 만났던 것"이라고 했다.

이후 송 씨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머릿속에서 눈물이 날 거 같더라 내가 왜? 내가 어때서? 나도 어디가서 나름대로. 가슴을 후벼파는 이야기"라며 속상해했다.

박 씨 역시 "스펙 자산을 보고 만난 건 아니었는데 자존감이 확 낮아지는 모습 보니까..."라며 송 씨 모습에 실망스러워했다.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