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추억의 비밀도구 다 모았다.. ‘케이스티파이’가 선보이는 ‘도라에몽 컬렉션’

2024-03-27 16:16

add remove print link

케이스티파이, 만화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한 컬렉션 출시
'어디로든 문', '암기빵', '도라야끼' 등 도라에몽 '비밀 도구'를 테마로한 굿즈 선보여

케이스티파이가 도라에몽과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도라에몽의 '비밀 도구'들을 테마로 제작된 이번 콜라보 제품은 스마트폰과 이어버드 케이스, 워치 스트랩, 에어팟 맥스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됐는데요. 어린 시절 도라에몽의 대표적인 비밀 도구인 '어디로든 문' 케이스부터 도라에몽의 4차원 주머니가 그려진 무선충전기까지 귀여운 디테일들이 가득합니다.

이하 케이스티파이
이하 케이스티파이

먼저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핀으로 꾸밀 수 있는 '푸시 인 케이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암기빵과 타임보자기, 옷갈아입기 카메라 등 보기만해도 추억이 절로 생각나는 아이템들이 가득해, 내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도라에몽의 얼굴을 그대로 가져온 이어버드 케이스도 공개됐는데요. 도라에몽의 눈을 탈부착해 원하는 표정으로 바꿀 수 있으며, 대나무 헬리콥터도 끼울 수 있어 나만의 도라에몽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도라에몽의 최애 간식인 '도라야끼'를 본뜬 에어팟 맥스 케이스는 한 입 베어물어 드러난 팥앙금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해 구매욕구를 더욱 자극한다고 합니다.

케이스티파이와 도라에몽의 깜찍한 콜라보 제품들은 27일 오늘, 오후 5시부터 정식 판매에 들어가는데요.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앱 뿐만 아니라 국내 8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home 김정연 기자 srbc093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