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모몌스, 쉬는시간.. 벼볌벼 배뱀배에 이은 ‘만우절’ 한정판 제품들

2024-03-29 13:33

add remove print link

제과왕국 해태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신박한 만우절 한정판 제품 출시
'모몌스', '시티콘', '쉬는시간'등 현재 이마트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중

매년 만우절만 되면 제과업계에서는 장난기 넘치는 과자와 아이크스림들이 쏟아지곤 하는데요. 올해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신박한 만우절 한정판 제품들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하 해태제과
이하 해태제과

올해에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해태제과의 대표 상품이자 스테디셀러인 ‘오예스’를 패러디한 ‘모몌스’인데요. 사각형 모양을 가진 제품의 특징에 맞춰서 ‘ㅇ’을 ‘ㅁ’으로 바꿔 패러디했다고 합니다. 제품 위 초코 크림 또한 스프링 모양에서 반듯한 직선으로 바꾸고, SNS 소개글 또한 ‘ㅇ’을 ‘ㅁ’으로 바꾸는 등, 컨셉에 충실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죠.

이 외에도 기존의 ‘자유시간’을 패러디해 만든 ‘쉬는시간’도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또 달달한 콘버터맛이 특징인 ‘칸츄리 콘’을 패러디해, ‘시티 콘’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며 누구보다 만우절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죠.

지난해에는 빙그레의 해태아이스가 ‘바밤바’를 패러디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쌀 맛 아이스크림인 ‘벼볌벼’와 시원한 배맛을 느낄 수 있는 ‘배뱀배’가 출시되어, 두 눈을 의심케하기도 했습니다.

해태아이스
해태아이스

특이한 네이밍과 컨셉으로 인기몰이 중인 해태제과의 제품들은 현재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모두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된다고 하니, 늦기 전에 챙겨서 친한 친구에게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home 김종철 기자 frank@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