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5일 지난 김밥재료'도 상하지 않고 촉촉하게 먹는 꿀팁

2024-03-29 10:00

add remove print link

재료 섞임 없이 깔끔 보관 '김밥재료 보관용기'
변형 우려 없는 '김밥케이스'까지 세트 구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밥.

김밥을 만들 때 가장 번거로운 일이 있다면 여러 가지 김밥재료를 준비하는 일이다. 다양한 재료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면 한층 수월하게 맛있는 김밥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이하 인채널
이하 인채널

그래서 준비했다. 바로 요리 좀 한다는 주부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김밥재료 보관용기세트'다. 내부가 칸칸이 나눠져 총 6가지 재료를 섞임 없이 깔끔하게 나눠 담을 수 있으며 마름 없이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밥 재료를 각각 깔끔하게 구분해 보관할 수 있는 전용용기인 '김밥재료 보관용기'와 김밥을 한 줄씩 담을 수 있는 '김밥케이스 2EA', '김발'이 세트 구성이다.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8,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김밥 보관용기는 재료를 높이 쌓아도 뚜껑에 묻지 않아 위생적이고 재료가 눌릴 걱정도 없다. 돔형태의 넓은 뚜껑은 쟁반으로 사용도 가능하다.

독립된 여섯 칸의 공간들과 중간에 파여있는 홈은 재료를 꺼내기 쉽게 해 준다. 냉장, 냉동,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 남은 재료를 보관해 두었다가 그대로 데워 먹을 수 있어 매우 편하다.

포함된 김발은 BPA FREE 국내 생산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워 김밥을 말기에 좋다. 휴대용 김밥통은 호일이나 비닐팩을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1줄씩 휴대가 간편하며 변형의 우려도 없다.

구매자들은 "생각보다 깊이가 있어 넉넉하게 보관 가능" "김밥 재료 보관을 통 하나로 하니 설거지도 덜하게 되고 음식끼리 섞이지도 않고 좋아요" "보관할 때 뚜껑에 재료가 묻지 않아 깔끔하네요" 등 후기를 남겼다.

'김밥재료 보관용기세트 (보관용기+휴대용 김밥통 2P+김발)'는 현재 택샵에서 41%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8,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살림은 아이템빨이라고, 평소 김밥을 자주 만들어먹는다면 이번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