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40일 만에 20kg...” 다이어트 성공 연예인들, 공통적으로 언급한 이 비법

2024-03-29 17:08

add remove print link

마른 몸매 된 스타들의 놀라운 공통 비법
비만 잡는 '팥물 다이어트'

항상 예쁘고 날씬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서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비법은 늘 새롭고 궁금한 영역이다. 작품 활동이 없을 때는 다시 살이 찌다가도, 방송활동을 재개할 땐 10kg 감량이나 중량도 어렵지 않게 해낸다.

이들은 숨은 노력과 자신만의 비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곤 한다. 오늘은 보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자극을 제대로 일으키는 스타들의 공통 비결을 알아봤다.

365일 다이어트를 품고 사는 사람이라면, 팥물 다이어트를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몇 년 전부터 박신혜, 이하늬, 김슬기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팥을 이용한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에 뛰어난 효과를 봤다고 말한 적 있다. 특히 빅뱅의 탑은 팥물 다이어트로 40일 만에 20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탑 인스타그램
탑 인스타그램

팥의 효능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놀랍다.

사포닌이라는 성분이 함유된 팥은 강한 항산화 작용을 해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낮추고 고혈압과 동맥 경화를 예방한다. 또 이노작용을 활발하게 도와줘 불필요한 수분과 노폐물을 배출시킨다.

몸 안에 있는 나쁜 노폐물이 빠져나가면서 체내 순환이 잘 되고 변비 예방은 물론 체중 감량과 함께 피부까지 좋아진다. 그러나 이렇게 뛰어난 팥의 효능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매번 팥물을 끓여 먹기란 쉽지 않다. 여러 가지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하기에 번거롭고 귀찮기 때문이다.

이 때문인지 최근 한 포 뜯어 물에 타 먹으면 동일한 팥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입소문 난 제품 하나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1일 1포 쏙티 습관'이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실제 섭취해 본 네티즌들은 "2주 동안 꾸준히 마셔주니 변화가 눈에 띄게 보입니다", "아침만 되면 눈 위에 소시지가... 눈 뜨자마자 쏙티 마시고 아침 붓기 빼요", "식수만 쏙티로 바꿔줬을 뿐인데 투턱살 없어진 거 보이시나요... 붓기만 빼도 얼굴이 달라져요" 등 반응을 보이며 극찬하기도 했다.

# 비법이 뭔가요?

스틱에는 국내산 팥 90%, 부기 제거에 탁월한 율무와 호박, 항산화와 해독에 좋은 레드비트, 부종 개선에 효과적인 옥수수수염 등의 원료가 배합됐다. 팥 안에 함유된 칼륨은 나트륨을 배출하고 부종을 완화하며 사포닌은 이뇨 작용을, 식이섬유는 장 기능을 활성화하고 변비를 예방한다.

채널A '나는몸신이다'
채널A '나는몸신이다'

이에 2주 동안 꾸준히 마셔줄 경우, 간의 해독은 물론 몸속 나트륨과 수분을 배출시켜 체중 감량의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 또 비타민B가 풍부해 탄수화물의 소화 흡수 및 피로감 개선, 기억력 감소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열과 땀이 많은 사람에게 특히 좋다.

오정연 인스타그램 / 김준희 인스타그램
오정연 인스타그램 / 김준희 인스타그램

올해도 어김없이 '다이어트 성공'을 다짐했다면, 오늘부터 다리부종, 얼굴 붓기, 셀룰라이트 완화에 효과적인 '팥물' 다이어트로 관리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노폐물을 모조리 배출시켜 붓기 소멸과 체중감량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1일 1포 쏙티 습관'은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7,800원(30스틱)에 판매 중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