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서울역에 국내 최대 규모 신규 매장 오픈한다 (+개점일)

2024-04-01 10:03

add remove print link

파이브가이즈 4호점 4월 8일 서울역에 오픈

유명 수제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새 매장을 오픈한다.

파이브가이즈는 월요일인 오는 8일 서울역에 4호점을 연다.

파이브가이즈 인스타그램
파이브가이즈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파이브가이즈의 새 매장은 부동산 개발·운영 전문회사인 한화커텍트가 운영하는 복합쇼핑 문화공간 커텍트플레이스 2층 마켓존에 문을 연다.

이번에 오픈하는 새 매장은 영업면적 488.3㎡에 좌석 수 172석으로 국내 파이브가이즈 매장 가운데 가장 넓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내국인은 물론 많은 외국인 관광객이 드나드는 서울역은 유동 인구 면에서 서울 시내에서도 첫손에 꼽히는 곳이라고 파이브가이즈는 설명했다.

파이브가이즈 새 매장 오픈과 관련해 오민우 에프지코리아 대표는 연합뉴스에 "서울역은 다양한 지역의 사람이 모이고 교류하는 서울의 관문으로 서울 이외 지역 고객의 매장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파이브가이즈는 개점일인 8일 선착순 100명에게 파이브가이즈 가방과 피크닉 매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파이브가이즈 한국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는 고객에게는 파이브가이즈 스티커를 준다.

현재 파이브가이즈는 강남역과 여의도 더현대서울,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등 서울 주요 도심에 1∼3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파이브가이즈는 4호점인 서울역에 이어 앞으로 5년간 국내에 15개 이상의 매장을 연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