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써본 토너 중 가장...” 화장 미치게 잘 먹는 토너 사용법

2024-04-11 09:00

add remove print link

EWG1 그린 등급, 비건 인증 '소소토너'
66% 단독 특가, 5천원

토너를 바를 때 손을 써야 할까 화장솜을 써야 할까.

토너는 화장솜에 푹 적셔 닦아내듯 쓰는 게 좋다.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 방향으로 닦아내듯 발라야 피부결이 정돈되고 2차 세안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닦아내는 토너는 각질 제거가 가능해 크림과 메이크업이 잘 먹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토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제품으로 소소하루의 '대용량 스킨'이 있다. 300ml 용량에 4천원대의 가격이 매리트다.

원가를 낮추려고 물로 만든 토너가 아닌 병풀 추출물을 사용해 진정 효과에 중점을 둔 토너다.

민감성 피부 고민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사용감이 특징. EWG1 그린 등급과 비건 인증을 받은 안심 제품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드라마틱한 변화가 생겼다는 이들의 반응도 눈에 띈다.

제품에는 4가지 성분이 들어있다.

수분 공급 및 피부 톤 개선에 효과 좋은 '병풀추출물', 피지 흡착 및 피지 조절에 탁월한 '부틸렌글라이콜',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1,2 헥산다이올', 유효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다이소듐이디티에이'가 함유됐다.

무겁고 끈적이는 제형이 아닌 워터 제형으로 화장솜에 충분히 적신 뒤 각질이 부각되는 부위에 붙여주면 예민했던 피부가 진정되고 보습 효과에 탁월하다. 또 피부에 남아있는 피지와 피부 노폐물 제거에도 좋다.

구매자들은 "순하고 피부에 자극이 없어요", "피부가 정돈되는 느낌이에요", "인공적인 향도 없고 무취 무향에 가성비 갑", "제 피부가 워낙 민감해서 순한 토너를 구하기 어려웠는데 성공이에요" 등 후기를 남겼다.

소소하루 소소토너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72% 단독 특가 4,0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평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토너를 찾고 있었다면 이번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