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모동면 환경감시단 환경정화 활동 실시

2024-04-03 09:57

add remove print link

주민의 쾌적한 산책로 조성을 위한 환경정화 활동 실시

상주시 모동면 자연보호협의회환경감시단은 2024년 4월 1일 오전 9시 금계천 일대 건강마을 산책로의 환경정화 활동을 나섰다.   / 사진제공=상주시
상주시 모동면 자연보호협의회환경감시단은 2024년 4월 1일 오전 9시 금계천 일대 건강마을 산책로의 환경정화 활동을 나섰다. / 사진제공=상주시

[상주=위키트리]윤문이기자 =상주시 모동면 자연보호협의회(회장 문상근) 환경감시단은 2024년 4월 1일 오전 9시 금계천 일대 건강마을 산책로의 환경정화 활동을 나섰다.

환경감시단은 생활 쓰레기 상습 투기지역 점검 및 무단 투기 예방 활동 등 환경오염행위에 대한 계도 및 홍보를 목적으로 자연보호협의회 회원을 중심으로 구성된 단체로 매월 주기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환경감시단은 아름답고 쾌적한 모동면을 가꾸기 위해 금계천 일대의 건강마을 산책로를 중심으로 무단 투기 예방 홍보 활동 및 무단 투기 쓰레기 처리 활동을 전개했다.

문상근 자연보호협의회장은 “아름다운 모동면을 가꾸기 위해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을 중심으로 환경을 정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쾌적하고 깨끗한 모동면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윤 모동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이번 정화 활동에 참석해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환경감시단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 깨끗한 모동면을 만들기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home 윤문이 기자 bible-0815@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