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캐시…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야놀자 놀먹보)

2024-04-05 12:07

add remove print link

4월 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캐시워크 앱에 다양한 돈버는퀴즈가 올라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앱을 활용한 재테크, 앱테크가 가능한 캐시워크 모바일 앱에서는 다양한 퀴즈를 풀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퀴즈 종류는 크게 쇼핑, 금융, 생활,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하게 나눌 수 있다. 각 종류에 따라 적립 포인트도 다르게 쌓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캐시워크와 같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리워드앱으로는 토스(행운의 퀴즈), OK캐쉬백(오퀴즈), 시럽(타임어택 퀴즈) 등이 있다.

대표적인 앱테크 방법 중 하나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월 5일 문제와 정답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캐시워크 제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캐시워크 제공

◆ 야놀자 놀먹보 초특가위크

문제: 노는게 더 즐거워진다! 놀먹보 초특가위크 시즌3! 오늘은 우리은행 꿀머니를 드려요. 우리은행계좌에 입금 및 인출가능한 꿀머니를 최대 5만 꿀머니까지 받을 수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매일 출석체크 O일 이상하면 1만 야놀자 포인트를 드리고, 우리은행 앱에서도 야놀자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모든 혜택 잊지 말고 챙기세요!

​정답: 7

문제: 노는게 더 즐거워진다! 놀먹보 초특가위크 시즌3! 매일 오전 10시 놀러갈 때 꼭 필요한 O개 브랜드의 혜택을 야놀자 회원 누구에게나 선착순으로 드립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꿀머니를 드려요. 우리은행계좌에 입금 및 인출가능한 꿀머니를 최대 5만 꿀머니까지 받을 수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힌트 : 숫자)

정답: 7

문제: 노는게 더 즐거워진다! 놀먹보 초특가위크 시즌3! 오늘은 우리은행 꿀머니를 드려요.우리은행계좌에 입금 및 인출가능한 꿀머니를 최대 OOOOO 꿀머니까지 받을 수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매일 출석체크 7일 이상하면 1만 야놀자 포인트를 드리고, 투썸플레이스에서도 야놀자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모든 혜택 잊지 말고 챙기세요! (힌트 : 숫자)

정답: 50000

문제: 놀먹보 초특가위크 시즌O! 3월 25일부터 4월 14일 매일 오전 10시 놀러갈 때 꼭 필요한 7개 브랜드의 혜택을 야놀자 회원 누구에게나 선착순으로 드립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우리은행! 우리은행 계좌에 입금 및 인출 가능한 꿀머니를 최대 5만 꿀머니까지 받을 수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힌트 : 숫자)

정답: 3

문제: 노는게 더 즐거워진다! 놀먹보 초특가위크 시즌3! 오늘은 우리은행 꿀머니를 드려요. 우리은행계좌에 입금 및 인출가능한 꿀머니를 최대 5만 꿀머니까지 받을 수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매일 출석체크 7일 이상하면 O만 야놀자 포인트를 드리고, 우리은행 앱에서도 야놀자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모든 혜택 잊지 말고 챙기세요! (힌트 : 숫자)

정답: 1

문제: 야놀자에서는 놀러갈 때 필요한 7개 브랜드를 모아혜택을 제공하는 놀먹보 초특가위크를 진행중! 오늘은 우리은행 꿀머니를 최대 5만원까지 드려요.지급받은 꿀머니는 우리은행 계좌에 입금 및 ▢▢가능하니 지금 참여해보세요.그 외에도 넥슨, 메가박스, 투썸플레이스, 11번가,스노우, 배스킨라빈스 등 매일 바뀌는 브랜드와 혜택을 확인해보세요.또한 7일 이상 출석시 야놀자 1만포인트도 추첨하여 드리니 쿠폰받고 출석체크도 잊지마세요!

정답: 인출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