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세탁소 사장님 추천” 옷감 구김, 정전기 방지 꿀팁

2024-04-12 10:00

add remove print link

섬유 두드리며 수분 흡수하는 '양모볼'
구김방지, 정전기 방지, 전기세 절감 효과

'빨래 건조기'를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써본 사람은 없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빨래 건조기는 사랑받는 가전제품이다.

그러나 건조기를 사용하면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건조 후 발생하는 정전기, 두꺼운 옷의 일부가 잘 마르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럴 때 가장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은 바로 '양모볼'.

택샵에서 내놓은 '프리미엄 양모볼'은 넣고 돌려만 주면 세탁물 구김방지, 정전기 방지 등 초간편함으로 출시와 동시에 이목을 사로잡은 꿀템이다.

양모볼은 화학 섬유유연제, 건조기 시트의 대체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 등에서는 건조기와 함께 생활필수품으로 사용되고 있다. 양모볼을 넣고 건조기를 작동하면 볼이 내부를 이동하며 섬유를 두드리는 동시에 뜨거운 공기를 원활히 순환시키고 수분을 흡수하는 원리다.

정전기 방지, 구김방지, 섬유 속 먼지 제거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100% 뉴질랜드산 양모로 만들어 아이가 있는 가정 혹은 민감피부를 가진 사람이 사용하면 도움을 준다. 최장 1,000회의 재사용이 가능한 것 또한 장점이다.

적은빨래 약 5kg 에선 3-4개, 보통빨래 약 7kg 에선 4-5개, 많은 빨래 약 10kg 에선 6개를 다 넣어주면 된다. 세탁기는 사용 불가능한 제품으로 건조기에서만 사용가능하다.

구매자들은 "양모볼 2년 넘게 사용 중이에요 건조기에 필수!!" "딴딴하게 생겨 빨래 두드림 역할 잘해주네요" "그냥 건조기 돌렸을 때보다 확실히 빨리 말라요" "빵빵해진 패딩 보니 뿌듯합니다" 등 후기를 남겼다.

현재 택샵에서는 지름 7cm의 '양모볼 6개'와 '면파우치'온라인 최저가 6,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집에 건조기가 있다면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