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운세] 2024년 04월 15일 ~ 04월 21일

2024-04-15 00:20

add remove print link

한주를 준비하는 현명한 시작

[쥐띠]

마음을 단단히 먹어어겠네요. 아주 사소한 불평이나 무심코 던진 농담으로 친구와 관계를 그르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항상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실수하지 않을 거예요.

[소띠]

이번 주는 정신적으로 중심을 잡기 힘드니 오해를 살 수 있는 말과 행동은 피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여유를 가진다면 상황이 좋아질 수 있으니 이점을 위안 삼길 바랄게요.

[호랑이띠]

시작은 거창하지만 마무리가 쉽지 않겠네요. 이런 일이 반복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한번 뱉은 말은 반드시 책임지는 습관을 기르는 게 좋겠네요.

[토끼띠]

기분 좋게 하는 일들이 계속 생겨날 거예요. 한 주의 시작이 만족스럽지 않더라도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묵묵히 내 자리를 지키며 할 일을 하다 보면 좋은 일이 생겨날 거예요.

[용띠]

전체적으로 좋은 기운이 흐르지만 시간이 지나갈수록 점점 더 좋아지니 이보다 기쁠 수 없겠네요!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하고 행동한다면 더욱 뜻깊은 한주를 보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뱀띠]

좋은 흐름에 들어섰으나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해요. 연인과 문제가 있다면 양보하고 배려하세요. 노력한다면 지금보다 상황이 더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말띠]

계획을 다시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며 중요한 결정은 잠시 뒤로 미뤄야 할 거예요.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사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번만큼은 여유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양띠]

좋은 운이 따라다니니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대체로 만족스럽겠지만 단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다른 사람의 입장을 고려해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좋은 운에 마가 낄 수 있어요.

[원숭이띠]

좋은 기운이 머무는 한 주를 보내게 되겠네요.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마음껏 즐기세요. 앞만 보고 달려온 당신에게 주는 선물 같은 일주일이니까요. 좋은 날들이 계속되면 좋겠네요.

[닭띠]

운으로만 따지면 어느 때보다 좋아요! 이럴 때일수록 여유를 가지세요. 조급해한다면 좋은 일에 마가 낄 수 있기 때문에 무언가를 결정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야 해요.

[개띠]

모든 일이 생각대로 잘 풀리니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고민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참 좋은 한주가 될 테니 긍정적으로 행동하세요.

[돼지띠]

좋은 기운이 넘쳐나요! 이럴 때일수록 주변 사람에게 잘 하고 넓은 마음으로 배려하는 것이 중요해요. 연락이 뜸했던 지인들에게 소식을 전하면 더 뜻깊은 한 주를 보내게 될 거예요.

▶ 출생연도별 이 주의 운세 보러가기

home 한지영 기자 jyha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