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맛집…돼지 생갈비 편

2024-04-16 18:53

add remove print link

4월 16일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오늘(16일)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정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yuri9092-pixabay.com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yuri9092-pixabay.com

이날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본연의 고소함! 육즙 촉촉 돼지 생갈비 편이 방송된다. 이곳은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부암갈비'로 돼지생갈비, 젖갈볶음 등을 맛볼 수 있다.

무려 684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고기 질이 좋아요" "재료가 신선해요" 등 반응이 이어졌다.

이어 '개척식당'에서는 색(色)다른 돈가스의 세계 편이 전파를 탄다. 이곳은 경기 시흥시에 위치한 '누엘아토 돈가스'로 손님 3색 가스를 맛볼 수 있다.

누엘아토의 특별한 2가지 포인트는 장인의 노하우와 기술로 탄생한 특허받은 국내 유일 컬러 해초 빵가루와 돈가스와 해초를 함께 곁들여 먹는 돈가스 계의 극강의 케미다.

대표 메뉴로는 '등심돈가스' '고구마치즈돈가스' '치즈돈가스' '생선까스' 등이 있다.

한편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정보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오후 6시 50분이다.

<4월 16일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정보>

1. 리얼 맛집

<부암갈비>

주소 : 인천 남동구 용천로 149

2. 개척식당

<누엘아토돈까스>

주소 : 경기 시흥시 오이도9길 19

3. 김PD가 떴다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주소 : 강원도 원주시 남원로 487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SBS '생방송투데이'
SBS '생방송투데이'
home 김태성 기자 taesung112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