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신입·경력사원 모집 공고 떴다… 학력·나이 무관 (채용 정보)

2024-04-23 16:33

add remove print link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네오플 유니버스' 함께할 인재 모집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등 액션 게임의 명가로 평가받는 네오플이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게임 개발사 네오플에서 2024년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 네오플 공식 홈페이지
게임 개발사 네오플에서 2024년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 네오플 공식 홈페이지

네오플은 22일 공식 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에서 이날부터 다음달 12일까지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네오플은 이번 채용에서 던전앤파이터 IP를 바탕으로 확장 중인 '네오플 유니버스'에 함께할 인재를 모집한다. 높은 성장 가능성을 지닌 새 인재를 발굴해 기존 라이브 서비스를 확대하고 '퍼스트 버서커: 카잔', '프로젝트 오버킬' 등 신작의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회사는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프로그래밍, 게임사업, 기술지원, 웹 총 6개 직군이다. 제주와 서울 지역으로 근무지를 나눠 모집한다. 채용 분야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경력, 학력, 나이, 성별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네오플은 지원자 편의를 위해 입사 지원 페이지에 상세한 직무 소개를 제공하고 자기소개서 항목을 간소화했다.

서류 접수는 전용 마이크로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심사, 사전과제, 비대면 면접 및 온라인 인성 검사를 거쳐 오는 6월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원이본 인재채용팀장은 “커리어라는 모험에서 새 도전을 꿈꾸는 열정적인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플 마이크로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 나와 있다.

'던전앤파이터'  월페이퍼 /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던전앤파이터' 월페이퍼 /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네오플은 2005년 8월 10일 서비스를 시작한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네오플 유니버스'로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다. 2022년 3월에는 모바일 밸트스크롤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같은 해 6월에는 대전 액션 게임 'DNF 듀얼'을 출시했으며, 현재 같은 IP를 활용해 액션 RPG 게임 '퍼스트 버서커: 카잔', 차세대 ARPG 게임 '프로젝트 오버킬'을 개발 중이다.

home 윤장연 기자 yun1245@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