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유영재 사주 틀렸다…이혼 사유는 밥 차려주는 친언니 성추행

2024-04-23 18:20

add remove print link

이혼 뒷배경에 대한 새로운 주장 나와...

선우은숙 유영재 이혼 사유가 언니 성추행으로 알려지면서 과거 사주가 재조명되고 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MBN '속풀이쇼 동치미'

지난 1월 MBN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선우은숙♥유영재 신년 맞이 부부 운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서 역술인은 선우은숙 유영재 사주를 풀이하면서 "결과적으로 매일 싸우고 쳇바퀴를 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운 그래프는 같은 모양이라며 "두 사람은 2024년부터 좋은 운에 진입한다. 싸웠다 붙었다 한다"고 풀이했다.

이어 "여자분들이 이혼할 마음이 생기는 게 운이 좋아질 때다. 운이 좋아지면 복수를 꿈꾸는데 남자도 좋으면 이혼이 안된다"고 설명했다.

또 "도망가려다 도망 못 가고 여자분 혼자 긍정적으로 칼을 가는데 다음 남자 운이 없어서 깨지지도 않는다"라고 말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MBN '속풀이쇼 동치미'

심지어 박수홍이 "유영재가 사람과 술을 좋아해서 두 분이 자주 싸운다"고 말하자 역술인은 "유영재는 선우은숙보다 더 많은 귀인 운과 훌륭한 여자들이 주변이 많다. 사주가 좋다"고 말했다.

사주를 들은 선우은숙은 "어제 각서도 받았다. 맨날 이러는데도 헤어질 것 같지 않더라. 이렇게 말씀해 주신 분은 선생님밖에 없다"고 고마워했다.

하지만 불과 석 달 뒤 유영재가 선우은숙 언니 성추행 사실이 전해지면서 결과적으로 두 사람의 사주는 틀렸다.

심지어 선우은숙 언니는 동생의 이혼 소송 취하를 만류하며 성추행 피해 사실을 알린 것으로 알려졌다. 친언니가 밥 차려주다 피해를 입은 것.

이를 알게 된 선우은숙은 혼절했고 유영재와 이혼 절차를 밟은 것으로 알려져 적지 않은 충격을 주고 있다.

앞서 유튜버 이진호는 선우은숙이 재산이나 조건을 보지 않고 자신에게 관심을 쏟아주길 바랐지만, 유영재는 결혼 후 여성 팬들과 늦은 술자리를 가지는 등 부부간 신뢰가 하나둘씩 무너졌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1981년 배우 이영하와 결혼한 선우은숙은 슬하에 아들 이상원과 며느리 최선정을 두고 있지만 2007년 이혼했다.

이후 2022년 10월 유영재와 재혼했으나 지난 5일 1년 6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MBN '속풀이쇼 동치미'
home 김태성 기자 taesung112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