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市수상레저조합과 로컬 파트너십 구축 협약

2024-04-23 19:49

add remove print link

자연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

경기 남양주도시공사(이하 공사)는 남양주시 북한강의 수상스포츠 홍보 및 청소년시설 활성화 등 지역 사회 상생을 위해 23일(화) 정약용펀그라운드에서 남양주시수상레저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황경호 시설본부장, 이종국 수상레저조합장 등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서 낭독 및 서명, 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청소년 활동 및 참여 지원 △수상 레저스포츠 홍보 △지속 가능한 ESG활동을 위한 협력 사업 발굴 등 남양주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적인 로컬 파트너십 구축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공사는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남양주시 수상레저 관련 정보(위치, 가격 등)를 제공하고, 정약용 펀그라운드 등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팜플랫과 같은 안내물을 비치함으로써 오프라인 홍보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종국 조합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을 포함한 시민분들께 남양주시 북한강의 매력을 알리는 초석이 될 것이다”라며, “자연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하고 수상스포츠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며, 건강한 취미 문화를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공사는 “청소년 및 시민분들이 수상스포츠의 재미와 매력을 한껏 느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레저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감으로써,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하며 협약식을 마무리했다.

한편, 정약용 펀그라운드(남양주 유스호스텔)는 청소년의 체력 향상과 정서 함양을 위한 댄스, 문화, 예술 등 다양한 특화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이나 객실 예약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