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복지재단, 부산 기장군에 동화책 100권 기탁

2024-05-03 16:27

add remove print link

- 동화책은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

좌측부터 구혜진 기장군의회 문화복지행정위원회 위원장, 박승기 천혜복지재단 이사장, 정종복 기장군수, 김여나 작가 / 사진제공=기장군
좌측부터 구혜진 기장군의회 문화복지행정위원회 위원장, 박승기 천혜복지재단 이사장, 정종복 기장군수, 김여나 작가 / 사진제공=기장군

[부산=위키트리 최학봉 선임기자]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지난 2일 사회복지법인 천혜복지재단(이사장 박승기)에서 지역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해 동화책 100권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기탁받은 동화책은 기장군 홍보대사 김여나 작가의 동화집 ‘난장마녀 꽃목걸이’로,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여섯 편의 단편 동화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름다운 기장 바닷가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기장군에 거주하는 어린이들이 지역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아름다운 명소를 떠올리며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승기 이사장은 “어린이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며 책과 함께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밝고 건강한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동화책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동화책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