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영진전문대, 특강 프로그램 BTS로 재학생들에게 인기몰이

2024-05-13 15:57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1일 오전 11시에 이어 낮 12시부터 2회에 걸쳐 BTS프로그램 각 50분간 운영
특강 들으며 간편 도시락으로 식사도 해결

영진전문대 재학생들이 최근 개설한 대학 특강 프로그램 BTS(Brunch Talking Share)에 참여하고 있다.  / 영진전문대학교 제공
영진전문대 재학생들이 최근 개설한 대학 특강 프로그램 BTS(Brunch Talking Share)에 참여하고 있다. / 영진전문대학교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영진전문대학교(이하 영진) 복현캠퍼스에 BTS가 떴다.

영진은 재학생들을 위해 개설한 특강 프로그램인 BTS(Brunch Talking Share)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 대학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지난 11일 오전 11시에 이어 낮 12시부터 2회에 걸쳐 BTS프로그램을 각 50분간 운영했다. 앞서 지난 8일에도 동일 시간대로 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점심시간을 이용해 학업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특강을 들으며 간편 도시락으로 식사도 해결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대학측은 전했다.

이번 BTS프로그램은 참가자를 선착순 접수한 결과 2시간 만에 정원을 채웠으며 이후에도 추가 접수 문의가 이어졌다.

특강 주제는 ‘MBTI 속 자기이해’로 학생들의 심리적인 고민들을 MBTI로 풀어내며 이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변진룡 교수학습지원센터장(컴퓨터정보계열 교수)은 “재학생들의 수요조사를 바탕으로 점심시간 특강 프로그램을 열었다”며 “이번 프로그램과 함께 학생들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공영역을 포함한 다양한 교양학습 프로그램으로 확대해 우리 학생들이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 향상과 자기 계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