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대, EBS 최고강사 2025대입지원전략특강 성료

2024-05-26 13:10

add remove print link

윤종호 김진석 문희태 등 의치한약수 지원전략, 대입변화, 수시 지원전략 등 소개

동신대학교(총장 이주희)는 25일 오전 동강홀, 투게더홀, 세미나실 등에서 윤종호, 김진석, 문희태 교사 등 EBS 대표 입시전략 강사 3명을 강사로 초빙해 <2025 대입 지원전략 특강-명사에게 물어보살>을 개최했다.

의대 정원 증원, 자율전공 확대 등 대입 환경이 크게 변함에 따라 입시전략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만큼, 광주·전남·전북 지역 교사와 학부모, 고교생 등 5백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윤종호 전국진학지도협의회 의치한약수연구팀장(순심고 교무부장)은 동강홀에서 ‘2025 의약학계열 지원전략-의치한약수로 가는 길’을 소개했다.

김진석 EBSi 입시설명회 대표강사(소명여고 교사)는 투게더홀에서 ‘대입 변화의 이해와 대비’주제 특강을 통해 올해 변화된 대입 정책과 이에 따른 대응책을 알려줬다.

문희태 전 EBS 입학상담 교사(경기도교육청 진로진학리더교사)는 중앙도서관 301호에서 ‘2025 수시 지원전략’을 주제로 수시 지원 및 합격을 위한 전략을 공유했다.

최찬헌 동신대 입학처장은 “2025학년도 입시는 의대 입학정원 증원 등 변수가 많아 전략적인 대응이 필요하다는 판단에서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하고 “국내 최고의 입시전략 전문가들이 정확한 정보와 전략을 제공해 참석자들의 호응이 높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교사와 학부모, 수험생들을 위한 유익한 행사를 마련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