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도서관, 2024학년도 마음나눔 연주회 성료

2024-06-01 03:48

add remove print link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도서관은 지난 29일 본교 도서관 2층에서 진행된 2024학년도 마음나눔 연주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마음나눔 연주회는 작년에 구축된 복합 문화·학습공간인 나눔 라운지를 기념하고, 학생들 간의 소통과 화합을 촉진하기 위해 도서관과 미디어센터가 공동으로 기획한 신규 프로그램이다.

1부는 ‘마음나눔 연주회’, 2부는 ‘마음나눔 토크쇼’로 진행하였으며, 참여자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연주회는 클래식부터 팝, 대중가요 등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을 취합하여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청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음악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소통하는 과정은 학생들 사이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으며, 연주자들의 협업과 조화는 이 공연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연주회를 감상한 한 학생은 “선정된 곡도 좋았고, 학교에서 연주회를 감상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음악이 감미로워 감수성이 향상되는 것 같아서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주여대 도서관 도은영 관장은 “많은 분의 관심과 응원 속에 무사히 프로그램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이번 연주회를 통해 학생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협력하는 과정은 소중한 경험이 되었을 것이다. 다음에 개최될 마음나눔 연주회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