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광양시, 2024년 이통장 한마음 대회 성황리 개최

2024-06-03 12:53

add remove print link

이통장 화합 도모 및 사기 진작

광양시는 지난 30일 성황스포츠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전국이통장연합회 광양시지회 주관으로 2024년 광양시 이⸱통장 한마음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인화 광양시장, 서영배 광양시의회 의장, 장복주 전국이통장연합회 광양시지회장 등을 비롯한 지역 내 이⸱통장 3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시민과 가교역할을 하는 이⸱통장이 화합의 시간을 통해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화합과 발전의 동력을 만들고자 마련된 뜻깊은 행사였다.

주요 행사로는 ▲이⸱통장 심폐소생술 교육 ▲시립국악단 공연 ▲우수 이⸱통장 표창 ▲레크리에이션 등이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지역주민과 행정의 가교역할을 해주시는 광양시 340명의 이⸱통장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는 2024년 광양시 이·통장 한마음 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이·통장님들을 통해서 우리 시정이 주민들에게 전달되고 정책의 집행 결과 피드백이 되어 환류된다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지역의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 의대 설립은 전남 동부지역은 의료사각지대로 전남에서 가장 많은 인구가 밀집해 있고, 광양제철소를 비롯한 여수 국가석유화학단지 등 많은 공장이 있어 사고 발생 위험도가 높은 만큼 전남 동부권에 의대가 설립될 수 있도록 이·통장님들의 협조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장복주 전국이통장연합회 광양시지회장은 “이⸱통장 여러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광양시 이·통장 한마음 대회가 성대하게 개최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오늘 하루 맘 편하게 즐기고, 서로 마음을 나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희망찬 지역사회로 이끌어주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