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뷰티미용학과, ‘제11회 광주시장배 뷰티경진대회’ 석권

2024-06-05 02:52

add remove print link

‘하체관리 부문 대상’ 등 학부생 6명·대학원생 1명 전원 입상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전현진)는 6월 1일 광주 교통문화연수원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4년 제 11회 광주시장배 뷰티 경진대회’에 참가한 학부생 6명과 대학원생 1명이 전원 입상하는 수상 성과를 올렸다.

2024년 광주시장배 뷰티 경진대회는 (사)한국피부미용사회 광주지회가 주최하고 광주광역시청과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 수상학생은 ▲하체관리 부문 대상 이태희(3학년) ▲안면관리 부문 이정진(금상, 2학년), 박연주(금상, 2학년), 신수연(금상, 2학년) 장서은(금상, 2학년), 저우줘밍(은상, 대학원생), 송채윤(동상, 2학년) 등 7명으로 참자가 전원이 입상하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였다.

하체관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태희 학생(3학년)은 “대회 참가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도해주신 송태임 교수님께 감사드리며, 이번 대회를 통해 실기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 앞으로도 다른 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실력을 키우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번대회를 지도한 송태임 교수는 “학생들이 출전한 부문에서 모두 입상해 너무 기특하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다양한 대회에서 많은 수상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도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전현진 학과장은 “2024년 광주시장배 뷰티 경진대회를 통해 뷰티미용학과 재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거둬 기쁘다.”며 “앞으로도 저희 뷰티미용학과는 재학생들의 미용 실기능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대회 출전과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