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학생처,우수 동아리 포상 및 동아리 간담회 개최
2024-06-14 06:08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여대 학생처,우수 동아리 포상 및 동아리 간담회 개최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학생처는 지난 12일 2024학년도 1학기 우수 동아리 포상 및 동아리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동아리 활동을 격려하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동아리들을 치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교내 3UP Station에서 진행되어 많은 학생과 교직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동아리 포상에서는 총 10개의 동아리가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우수 동아리로 선정되었고 각 동아리에 상장과 함께 소정의 상금이 수여되었다.
우수 동아리 중에서는 특수교육 동아리 활동을 활발히 전개한 ‘도로시’ 동아리와 지역 사회 봉사에 앞장선 ‘About ID’ 동아리가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미용 봉사 및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한 ‘뷰티인사이드’ 동아리 역시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광주여대 학생처 노상석 주무팀장은 “동아리 활동은 학생들의 창의성과 리더십을 키우는 중요한 경험의 장이다. 이번 포상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동아리 활동에 참여하고,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행사 이후에는 동아리 연합회 이유림 회장이 각 동아리 대표들에게 2024학년도 사업 계획을 안내하는 ‘2024학년도 동아리 활성화 사업-나를 보여줘’ 프레젠테이션이 이어졌으며, 참석자들은 각 동아리의 운영 방향과 앞으로의 계획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광주여대 학생처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동아리들을 격려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더욱 큰 동기부여를 갖고 학교생활에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