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물폭탄 시작된다..." 장마철 무조건 있어야 할 추천템 BEST5

2024-06-29 17:00

add remove print link

장마철을 대비하는 장마 꿀템 5가지
최대 68% 단독 특가

장마철이 다가왔다. 이땐 우산을 쓴다 해도 옷과 가방이 젖고 신발은 축축해지기 십상이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레인 부츠를 비롯한 다양한 꿀템들이 존재한다. 천군만마보다 든든한 장마철 지킴이템 리스트를 모아봤다.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1. 마카롱 파스텔 레인부츠 (5color)

5가지 색상의 귀염뽀짝 레인부츠다. 탄탄하고 적당한 굽 높이로 오래 신어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고 유연한 소재로 발에 부드럽게 밀착돼 편안한 착화가 가능하다. 탈부착 가능한 깔창으로 세척이 용이하다. 그린, 퍼플, 핑크, 브라운, 블랙 5가지 컬러에 가격은 14,900원.

2. 신발 방수커버 롱장화

비 오는 날, 신발과 바지를 깔끔하게 보호해 주는 실리콘 신발방수커버 장화다. 내구성이 좋고 밑창에 미끄럼방지가 있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10,500원.

3. 컬러포인트 장우산

강풍에도 우산이 뒤집히거나 부러질 일 없는 5가지 컬러의 장우산이다. 시간이 흘러 쉽게 고장 나는 우산과 달리 견고한 원목 손잡이 재질로 장마철 태풍에도 끄떡없다.

16개의 고탄성 우산살이 강력한 풍속에도 우산을 거뜬하게 지지하고 하이라이트 짜임으로 우산 천은 매끄럽게 물이 굴러가도록 설계됐다. 가격은 6,900원.

4. 초경량 EVA 레인코트 패션 우비

장마철, 놀이동산, 페스티벌, 등산, 낚시, 해외여행 등 외출 시 휴대하기 좋은 EVA 초경량 우비다.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친환경 재질로 내구성이 좋고 5가지 컬러로 선택지도 넓다. 가격은 2,900원

5. 섬유 발수코팅 쉴더 워터가드

빗물, 오염을 튕겨내는 신박한 스프레이다. 강력한 발수력으로 칙칙 뿌려만 주면 흙, 비, 음식물 등 각종 생활 얼룩을 철벽 방어한다. 방수 방식이 아니라 물을 튕겨내 발수 방식으로 코팅 완료된 신발, 가방, 의류, 모자 등은 빗물과 눈, 국물, 소스 등 생활 얼룩을 완벽하게 튕겨낸다. 가격은 9,900원.

앞에서 언급한 5가지 제품은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로 득템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