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회에 찍어먹던 와사비, 샴푸로 쓰면 탈모에 효과 직빵?

2024-07-02 12:00

add remove print link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와사비 샴푸'
압도적인 고함량 30%으로 두피고민 종결

머리가 빠져 고민인 사람이라면 주목.

회에 찍어 먹는 와사비가 탈모에 즉효라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그렇다면 와사비를 샴푸로 만들면 어떨까?

오늘은 두피가 뻥 뚫리는 짜릿한 효과에 푸석한 머릿결, 푹 꺼진 볼륨감까지 해결해 줄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와사비랩의 '와사비샴푸'를 소개한다.

'와사비 샴푸'는 탈모의 가장 큰 원인인 지루성·여드름성 두피를 겨냥한 제품이다. 항염과 세균 억제에 뛰어난 와사비를 30%나 가득 채운 압도적인 고함량으로 소량만 써도 충분히 두피가 진정된다며 입소문을 탔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최저가 1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샴푸의 가장 큰 장점은 '와사비의 톡 쏘는 강렬한 효과'다. 세계적으로 효과와 가치를 인정받아 최고가의 식용 작물로 인정받는 와사비(고추냉이)가 약 8만 개의 모공에 고스란히 스며들어 두피를 케어한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이 91% 들어 있어 린스나 트리트먼트 없이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한다. 두피 진정 특허 성분 및 노화 방지 특허 성분이 2종, 맥주효모 추출물까지 함유됐다. 사용감이 부드럽고 머릿결이 뻣뻣해지지 않아 올인원 샴푸로 제격이다. 두피/머릿결/탈모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좋다.

향은 와사비가 아닌 민트 라임향, 허브향, 풀향이 결합된 보태니컬 향으로 싱그럽다. 샴푸로 거품을 내고 쫀쫀한 거품을 2분간 방치한 후 헹궈내면 비듬, 각질, 유분이 쏙 빠져 개운해지며 머릿결이 부드러워진다. 1통 기준 약 4개월 사용 가능(1일 1회 3mml사용기준)하며 실리콘 오일, 파라벤 6종, 설페이트류 계면활성제 등 걱정 성분이 없다.

사용자들은 "진정효과, 세정효과 엄청납니다!!" "고추냉이 샴푸라 해서 냄새 걱정했는데 너무 좋아요" "두피에 기름이 적어져서 저녁에도 떡지는 느낌 없어요" "출산 후 탈모로 힘들었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등 극찬 후기를 남겼다.

와사비랩의 '탈모완화 와사비샴푸'는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57% 할인된 국내 최저가 13,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탈모와 기름진 두피가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