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극장판 3부작 기대감 고조… 개봉일은?

2024-07-06 01:39

add remove print link

극장판 3부작 '귀멸의 칼날: 무한성 편' 제작 확정
이르면 내년 여름 또는 겨울 개봉 예상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이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극장판 3부작 '귀멸의 칼날: 무한성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 편' 종영 이후 이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지난달 30일 방송된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 편' 최종화 말미에는 귀살대원들이 악의 근원 키부츠지 무잔에 의해 혈귀들의 은신처 '무한성'에 갇히는 장면이 그려져 후속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일본 현지 매체에 따르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 편'의 첫 번째 시리즈는 이르면 내년 여름 개봉될 것으로 전망된다. 구체적인 개봉 시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내년 겨울 개봉의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다. 국내 수입 및 배급은 애니플러스의 자회사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에서 담당할 예정이다.

'귀멸의 칼날'은 고토게 코요하루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9년 TV 애니메이션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으로 시작해 극장판 '무한열차편', TV 애니메이션 '무한열차편', '환락의 거리편' 등이 제작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극장판 '무한열차편'은 국내에서 218만 관객을 동원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 극장판 3부작은 '귀멸의 칼날' 시리즈의 최종장을 장식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지난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을 통해 구축된 '귀멸의 칼날' 세계관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귀멸의 칼날: 무한성 편'의 정식 타이틀과 주요 제작진 등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향후 관련 소식이 전해질수록 더욱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home 김태성 기자 taesung112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