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출연진] 신청곡 라인업·선곡, 그때 우리는

2024-07-08 04:21

add remove print link

KBS1TV 가요무대 방송 정보
'그때 우리는' 특집

1857회 KBS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정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KBS '가요무대'
KBS '가요무대'

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857회에서는 박재란, 서인아, 권민정, 임창제 등이 출연한다.

먼저 동그라미중창단은 동요 '오빠생각'과 '꽃밭에서'로 무대를 꾸민다. 이어 박재란은 '진주조개잡이'와 '산너머남촌에는'을 부른다.

서인아는 백난아의 '낭랑 18세', 권민정은 김세화의 '나비 소녀', 임창제는 어니언스의 '편지', 김용만은 김용대의 '청춘의 꿈'을 열창한다.

이어 주병선은 조용필의 '큐', 박일준은 최병걸의 '난 정말 몰랐었네', 배금성은 윤수일의 '황홀한 고백', 최진희는 '사랑의 미로' 선곡했다.

끝으로 김정수는 '내 마음 당신 곁으로', 장은숙은 '못 잊어', 이미배는 현인의 '세월이 가면, 박재란·최진희·장은숙은 외국곡 '메기의 추억'을 부를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그때 우리는' 특집으로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은 다음과 같다.

◈1857회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01. 오빠생각+꽃밭에서(동요) / 동그라미중창단(10)

02. 진주조개잡이(1)+산너머남촌에는(박재란) / 박재란

03. 낭랑 18세(백난아) / 서인아

04. 나비 소녀(김세화) / 권민정

05. 편지(어니언스) / 임창제

06. 청춘의 꿈(김용대) / 김용만

07. 큐(조용필) / 주병선

08. 난 정말 몰랐었네(최병걸) / 박일준

09. 황홀한 고백(윤수일) / 배금성

10. 사랑의 미로(최진희) / 최진희

11. 내 마음 당신 곁으로(김정수) / 김정수

12. 못 잊어(장은숙) / 장은숙

13. 세월이 가면(현인) / 이미배

14. 메기의 추억(외국곡) / 박재란+최진희+장은숙

1985년부터 이어온 전통가요의 명가 '가요무대'는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이다.

가요무대 방송시간은 7월 8일(월) 오후 10시로 KBS1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주 가요무대 출연진들이 꾸밀 풍성한 무대가 기대된다.

◈가요무대 방청신청 안내

KBS 1TV '가요무대' 방청신청 방법이 공지됐다.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에서 녹화일 1주 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신청 인원은 개인 2~4명, 단체 5~30명까지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신청자의 사연을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가요무대 방청신청 당첨자 발표는 접수 마감 후 KBS 가요무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문자메시지(MMS)로 당첨 내용이 발송된다.

좌석 배정은 좌석이 무작위로 배정되어 방청하는 지정석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이후 당첨자만 좌석 번호가 적힌 문자 메시지가 발송된다.

녹화 장소는 KBS 별관 공개홀이며, 입구에서 신청자 신분증과 당첨 문자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을 위한 주차는 KBS 본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이곳은 방청객 전용 주차장과 직용원 주차장이 구분되어 운영된다.

주차 요금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는 초기 10분 무료, 이후 10분당 1000원이다. 저녁 6시 이후 가요무대 방청객은 3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home 김태성 기자 taesung112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