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메이필드호텔 키즈 전용 객실 ‘에디키즈 콘셉트룸’ 조성

2024-07-08 10:08

add remove print link

아이 안전 고려한 ‘쿠시노 코지 패밀리 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신제품 ‘헤이븐’ 슬림 배치

키즈 전용 객실 '에디키즈 콘셉트룸' / 일룸 제공
키즈 전용 객실 '에디키즈 콘셉트룸' / 일룸 제공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아이 동반 가족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메이필드호텔에 ‘에디키즈 콘셉트룸’을 조성하고 관련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난 2021년 8월 메이필드호텔에 에디키즈 콘셉트룸을 처음으로 선보인 일룸은 메이필드호텔에 에디키즈(Eddi Kids) ‘옐로룸’과 ‘퍼플룸’ 2가지 타입의 객실을 신규 오픈했다. 에디키즈 콘셉트룸은 일룸의 키즈 베스트셀러 가구를 배치한 객실로, 아이의 안전을 고려한 쿠시노 저상형 침대를 비롯해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키즈 제품들로 연출돼 자녀와 함께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인 에디키즈 콘셉트룸에는 온 가족이 누울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와 가드형 디자인이 특징인 ‘쿠시노 코지 저상형 패밀리 침대’를 배치해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일룸이 7월에 출시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신제품 ‘헤이븐 슬림 매트리스’를 더해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 공간을 조성했다.

키즈 전용 객실 ‘에디키즈 콘셉트룸’  / 일룸 제공
키즈 전용 객실 ‘에디키즈 콘셉트룸’ / 일룸 제공

객실 한 켠은 일룸의 키즈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공간을 꾸몄다. 아이들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아기 코끼리 모양의 '도토 키즈 소파'를 비롯해 그림 그리기, 블록 쌓기 등 다양한 놀이 활동이 가능한 ‘팅클팝 피넛형 그로잉 책상', 아늑한 아지트 공간이 되어주는 '에디키즈 리딩하우스' 등 키즈 가구들이 배치돼 있어 부모들이 안심하고 자녀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수납장 겸 벤치로 활용 가능한 '모타 벤치형 콘솔장'과 식사, 독서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의자 '폴 바스툴'이 있어 호텔 이용 고객들이 일룸의 다양한 리빙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일룸은 에디키즈 콘셉트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에디키즈 콘셉트룸1박과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비롯해 헬스장 및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사우나, 파3 골프, 레스토랑 할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포함돼 있어 온 가족이 편안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들이 직접 일룸 가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지난 1월 스타필드 수원에 키즈 특화 매장인 ‘일룸 포 키즈’를 오픈한데 이어, 메이필드호텔을 통해 온 가족이 일룸 가구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호캉스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일룸의 키즈 가구로 완성된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키캉스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home 김상균 기자 ks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