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신안군 소상공인연합회, 정양우 제5기 회장 취임

2024-07-08 17:43

add remove print link

전남 신안군 소상공인연합회, 정양우 제5기 회장 취임

신안군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정양우)가 지난 5일 신안군 관광협의회 사무실에서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5기 회장으로 선임된 정양우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은 정양우 회장 취임사, 주요내빈 축사, 임원 임명장 수여, 모범소상공인에 대한 표창 수여 등으로 진행됐다.

정양우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점이 많지만, 전 회장 및 임원진들과 항상 소통하면서 기존에 추진했던 사업들은 더 충실하고 알차게, 새롭게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들은 세심하게 살펴 가면서, 연합회 및 지역 소상공인들의 눈과 귀가 돼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하며, “신안군의 소상공인을 위해 책임 있는 역할을 수행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축전을 통해 “정양우 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소상공인연합회가 더욱 강화된 단결과 협력을 바탕으로 번영하기를 기대한다.”라고 하며, “지역경제의 근간인 소상공인이 체감할 수 있는 지원정책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소상공인이 살맛 나는 지역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해 설립된 법정단체로 소상공인을 대변하는 유일한 경제단체와 공인법인으로 소상공인의 경영안정과 성장 도모, 사회적·경제적 지위 향상, 국민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