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배우' 임영웅도 통했다.. 역대급 반응 쏟아진 영화 '인 악토버'

2024-07-09 14:5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6일, 단편영화 '인 악토버' 쿠팡플레이와 티빙에서 공개
하루 만에 실시간 영화 차트 1위 기록하는 등 역대급 반응 이어져

티빙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6일 공개된 단편영화 ‘인 악토버’가 하루 만에 실시간 영화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가수 임영웅이 본격적으로 연기에 첫 도전한 작품으로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이하 임영웅 공식 유튜브
이하 임영웅 공식 유튜브

영화는 전염병이 퍼져 황폐해진 세상에 살아남은 주인공 ‘영웅’이 다양한 사건을 극복해 가며 희망을 발견해 가는 과정을 다뤘는데요. 지난 5월, 임영웅은 본인의 자작곡 ‘온기’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인 악토버’ 내용을 짧게 공개하기도 했었죠. 무려 700만 조회를 기록할 만큼 팬들의 반응이 상당했는데요.

영화 본편이 공개되자 관객들은 “연기력 살짝 걱정했는데 너무 잘해서 놀랐다.”, “단편영화 보면서 눈물 흘려보긴 처음입니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스토리와 결말을 두고 여러 해석이 등장할 만큼 영화에 대한 토론 열기도 뜨거운 상태인데요.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인 악토버’의 각본 또한 임영웅이 직접 맡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는 이번 작품을 위해 연기를 배우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이번 영화를 통해 배우 활동에도 욕심이 생겼다는 임영웅. 조만간 정극 작품에서도 만나볼 수 있겠네요!

home 김종철 기자 frank@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