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영진전문대 경영회계서비스계열, 일본에서 글로벌 역량 업(UP)
2024-07-10 14:23
add remove print link
도요타자동차, 야쿠르트 등 글로벌 기업 현장서 한 수 배워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영진전문대 경영회계서비스계열 학생들은 최근 일본 글로벌 기업들의 경영현장을 직접 탐방하며 기업 경쟁력 노하우와 마케팅 활동을 직접 체험했다.
영진 경영회계서비스계열은 하계 방학을 맞아 1학년 11명을 최근 일본으로 파견해 5박 6일간 일정으로 ‘글로벌 현장학습’ 기회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견학단은 도요타자동차 큐슈공장, 닛산자동차를 방문해 첨단 제조 현장을 눈으로 확인하고 품질 관리 활동도 견학했다.
또 후쿠오카에 위치한 3대 쇼핑몰인 캐널시티프라자, 마크이즈, 라라포트를 방문, 매장 디스플레이와 브랜드 관리, 마케팅 활동 등을 체험했다.
이외에 야쿠르트와 시세이도 등의 글로벌 기업들도 찾아, 사업 다각화와 품질관리에 대한 철학을 배웠다.
정희진 경영회계서비스계열 부장(교수)은 “이번 하계 방학 ‘글로벌 현장학습’으로 우리 학생들이 좀 더 넓은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자신의 앞날을 위한 성장의 날갯짓에 더욱 힘을 실을 소중한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밝혔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