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담양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청소년 위기 극복을 위한 ‘사이다’ 캠프 추진
2024-07-23 04:45
add remove print link
전남 담양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청소년 위기 극복을 위한 ‘사이다’ 캠프 추진
담양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손은아)는 지난 20일 교육복지 우선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화순교육지원청과 담양중학교 청소년 20여 명과 함께 청소년 사이다 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캠프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 일정으로 담양군 호텔 드몽드에서 진행됐으며, 역할극 등 또래 관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이 또래와의 건강한 관계를 형성하고 마음을 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했다.
캠프에 참가한 담양중학교의 한 청소년은 “친구 관계에 갈등 상황이 생기거나, 어떻게 하면 친구들과 잘 지낼 수 있을지 혼자 고민하고 걱정했는데 역할극을 통해 친해질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담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N꿈드림은 청소년전화1388, 위기청소년과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 청소년 동반자, 또래 상담, 부모-자녀 통합 프로그램, 1388청소년지원단 등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