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만 하면 변비 때문에...”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2024-07-28 09:00
add remove print link
장건강, 항산화 UP 체지방 DOWN
변비 걱정 그만! 매일 화장실 갈 수 있는 다이어트
다이어트만 하면 변비가 생겨 고생한 경험이 있는가?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섭취량이 줄어들어 체내에서 배출되는 양이 줄어들게 되는데 이것이 변비로 이어지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그렇다고 마음 놓고 먹을 수도 없는 노릇.

다이어트와 변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이다.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유산균 제품들과는 다르게 가르시니아 추출물로 다이어트에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유산균 특유의 거북한 맛이 아닌 상큼하고 맛있는 레몬 맛이며 스틱형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프로바이오틱스, 가르시니아 추출물(HCA), 비타민 C가 포함되어 3중 기능성을 한 번에 챙겼으며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인 미국 듀폰 다니스코사 17종 유산균이 함유되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포에 담아 유해균은 감소하고 유익균은 활발하게 증식하여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 준다.

그 외에도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판매되며 신뢰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영국 DSM사 프리미엄 비타민 C 100mg이 함유되어 있다.
현재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택샵에서 1개월분을 무려 51% 할인된 가격인 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빠른 품절이 예상되고있으니 지금 바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기를 바란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