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고춧가루, 음식물 안 껴서 너무 편함” 반응 폭주한 곡선형 배수구망

2024-08-02 09:00

add remove print link

음식물 잔해 없이 버리기 쉬운 배수구 타공망
각진 구조의 배수구망 단점 모두 없애

곰팡이에 여기저기 붙은 음식물 찌꺼기, 물때로 인해 찝찝하고 꿉꿉한 배수구와 악취까지.

물이 계속 닿을 수밖에 없는 공간인 싱크대는 관리가 까다롭다. 요리하지 않더라도 배달 음식을 처리하거나 음식을 먹고 난 뒤의 그릇 등을 씻어야 하기 때문이다.

비위생적인 싱크대를 간편하고 깔끔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주목. 최근 이런 고민을 몽땅 없앤 신통방통한 아이템이 등장했다.

바로 '304고급 올스텐 배수구 타공망'이다. 모서리 부분에 음식물이 자주 껴 세척이 어려운 각진 구조의 배수구망 단점을 모두 없애고 벌레 차단 기능까지 있어 구매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이루는 꿀템이다.

1. 곡선형으로 물때와 곰팡이가 생기지 않고

2. 끼임 없이 음식물을 버릴 수 있으며

3. 각진 부분 없어 세척도 간편하다.

택샵에서는 올스텐 배수구 타공망을 단독 45% 할인, 13,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가장 큰 차별점은 역시 '각이 지지 않는 곡선형 설계'다.

배수구 바닥과 벽에 밀착되는 일자형 형태의 기본 배수망과 달리 동그란 곡선형으로 통풍이 원활해 물때와 곰팡이가 쉽게 생기지 않는다.

특히 모서리 부분에 음식물이 자주 끼어 구석구석 세척이 어려웠던 불편함을 없애 음식물을 잔해 없이 간편하게 버릴 수 있다. 탁 털어 비워주면 음식물이 남김없이 떨어진다. 함께 증정되는 배수구 커버 또한 제품 전체가 스테인레스로 제작돼 매우 위생적이다.

덮개를 덮어놓고 있어도 물 빠짐이 원활하고 젓가락, 숟가락 등이 빠질 염려 없이 악취까지 잡아준다. 깔끔한 비주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굳. 초파리가 꼬일 걱정도 없다.

구매자들은 "음식물 안 끼여서 너무 좋고 물도 잘 빠짐", "뚜껑이 있어 악취가 안 나요", "너무 편하네요.. 반영구로 사용 가능해서 오래 잘 쓸 것 같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304고급 올스텐 배수구 타공망'은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단독 최저가 13,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