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휴가에는 한우파티? 롯데마트, 최고급 한우 '반값 할인' 행사 진행한다 (+행사기간)
2024-07-31 09:19
add remove print link
롯데마트, '팔도 우수 한우' 프로젝트 시행
롯데마트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우수 한우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1일 롯데마트가 품질 좋은 한우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팔도 우수 한우'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지난 5월부터 전북 지역의 축사를 돌아다니며 사전 기획을 진행하고, 약 30t의 고창 한우 물량을 확보했다.
이에 따라 네 번째 팔도 우수 한우 프로젝트로 고창 한우 전 품목이 다음 달 1일부터 4일까지 최대 반값에 판매된다.
할인 판매 품목 대표 상품인 '1++ 등급 고창 한우 등심 100g'은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대 50% 할인해 8천 원대에 판매하며, '고창 한우 국거리 불고기 100g'도 반값인 3천 원대에 내놓는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고창 한우는 자체 생산한 사료를 먹고 자라 육색이 붉고 마블링이 선명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를 키우는 축사 바닥에 왕겨 등을 깔아 위생관리를 철저히 했다.
실제로 고창 한우는 2017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방한 당시 정상회담 만찬 품목으로 선정돼 우수한 품질과 맛을 증명했다.
고창 한우 상품은 롯데마트뿐 아니라 롯데 슈퍼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창 한우 외에도 인기 구이류를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할인한다.
갈빗살과 꽃 갈빗살이 들어 있는 반반팩과 부챗살·등심·차돌박이 등이 포함된 한우 파티팩을 2개 이상 구매할 시 20% 할인된다.
강석진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8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구이류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뛰어난 품질의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반값 행사를 준비한 만큼 무더운 여름철 고창 한우로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